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532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5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8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51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2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24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99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6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9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4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33 | ||
1628 | [캡쳐] | [안카메라] 연속캡쳐되는 횟수가 이상해요 | wjdekdms0*** | 2015-01-01 | 11357 |
1627 | [캡쳐] | [안카메라] 캡쳐가이상하게되요 | gaguje*** | 2014-12-30 | 12991 |
1626 | [설치] | [안카메라] 라이선스 문의 | xxhyan*** | 2014-12-30 | 13668 |
1625 | [기타] | [안캠코더] 스테레오믹스가 없는 노트북 | arin2*** | 2014-12-29 | 29540 |
1624 | [사용법] | [안녹음기] 녹화 관련 질문입니다. | sule*** | 2014-12-24 | 18989 |
1623 | [캡쳐] | [안카메라] 캡처후 저장하기 안돼요 | yor*** | 2014-12-24 | 20324 |
1622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를 하니 스크롤바도 같이 녹화되는데... | proo*** | 2014-12-23 | 24268 |
1621 | [사용법] | [안녹음기] 녹화 관련 질문입니다. | sule*** | 2014-12-23 | 18727 |
1620 | [캡쳐] | [안카메라] 안카메라5 실행및캡쳐시 보라색 증상! | sks4*** | 2014-12-21 | 22965 |
1619 | [사용법] | [안카메라] 회원탈퇴 | hyosoo*** | 2014-12-16 | 15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