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548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9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3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9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5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6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2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9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3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79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69 | ||
1538 | [사용법] | [안캠코더] 도와주세요. | lkj2*** | 2014-10-07 | 21572 |
1537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녹화시 종료 | kokoko*** | 2014-10-06 | 21576 |
1536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중에 심하게 버벅여요~22 | juhoon*** | 2014-10-01 | 17757 |
153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에 심하게 버벅여요 | juhoon*** | 2014-09-30 | 22153 |
1534 | [사용법] | [안카메라] 외국인 이용 방법.. | junt*** | 2014-09-30 | 17657 |
1533 | [기타] | [안카메라] 안툴즈제품은 무료인가요? | ahd*** | 2014-09-30 | 14189 |
1532 | [사용법] | [안카메라] url 부분 임시로 닫을순 없나요? | luciper*** | 2014-09-30 | 14045 |
1531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류납니다 | ims*** | 2014-09-30 | 14442 |
153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재생 오류 | vbn3*** | 2014-09-29 | 21228 |
1529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한게 어두워요 | mjmj0*** | 2014-09-29 | 138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