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397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6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4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81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1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3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11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06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5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325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134 | ||
2078 | [기타] | [안녹음기] 탈퇴 | suen*** | 2017-07-22 | 19393 |
2077 | [설치] | [안녹음기] 안녹음기 다운이 안돼요ㅠ | mj7*** | 2017-07-21 | 20913 |
2076 | [회원] | [안녹음기] 탈퇴시켜주세요 | jheebl*** | 2017-07-13 | 18621 |
2075 | [캡쳐] | [안캠코더]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 | at5*** | 2017-07-07 | 32330 |
2074 | [기타] | [안카메라] 안캠코더 | yuheec*** | 2017-07-06 | 22687 |
2073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오류 | doni*** | 2017-07-03 | 20023 |
2072 | [캡쳐] | [안카메라] 캡쳐 오류 | yui0*** | 2017-07-02 | 19290 |
2071 | [사용법] | [안카메라] 사진 이상 | zmdk*** | 2017-06-19 | 18521 |
2070 | [사용법] | [안녹음기] 잘 쓰다가 한달 전쯤부터 이런 메시지 뜨... | y9284*** | 2017-06-19 | 16547 |
2069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 후 자동 다운 현상 | doni*** | 2017-06-07 | 216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