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개인정보 철회 | ||
사용OS | windows7 Home Premium SP1 x64 | ||
작성자 | crave*** | 조회수 | 17942 |
등록일 | 2014-02-06 09:12:28 |
지난 1월 초 두 차례에 걸쳐 문의를 남긴 바 있으나 아직도 댓글하나 달아주질 않네요. 개인정보 철회 요청했는데 처리했다 안했으면 언제쯤 될거다 답변 하나 못합니까? 탈퇴하려고 해도 그게 불안해서 탈퇴 못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얘기라고 답변도 안달고 무시하면 그만입니까? 정말 온갖 신고방법 없는지 찾아보게 만드시네요. 저도 좀 편하게 답변 좀 달아주면 고맙겠네요! |
| 2014-02-06 10:21:3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불편을드려 정말 대단히 죄송합니다.개인정보 철회요청으로 전달되었으나 처리 되는데 시간이 다소 지연된 것 같습니다. 빠른처리 되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리고 개인정보 철회 처리 확실히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사과드립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6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66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5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183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35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89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17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11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41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229 | ||
2078 | [기타] | [안녹음기] 탈퇴 | suen*** | 2017-07-22 | 19440 |
2077 | [설치] | [안녹음기] 안녹음기 다운이 안돼요ㅠ | mj7*** | 2017-07-21 | 20968 |
2076 | [회원] | [안녹음기] 탈퇴시켜주세요 | jheebl*** | 2017-07-13 | 18658 |
2075 | [캡쳐] | [안캠코더]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 | at5*** | 2017-07-07 | 32372 |
2074 | [기타] | [안카메라] 안캠코더 | yuheec*** | 2017-07-06 | 22744 |
2073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오류 | doni*** | 2017-07-03 | 20104 |
2072 | [캡쳐] | [안카메라] 캡쳐 오류 | yui0*** | 2017-07-02 | 19321 |
2071 | [사용법] | [안카메라] 사진 이상 | zmdk*** | 2017-06-19 | 18569 |
2070 | [사용법] | [안녹음기] 잘 쓰다가 한달 전쯤부터 이런 메시지 뜨... | y9284*** | 2017-06-19 | 16606 |
2069 | [오류] | [안녹음기] 안캠코더 실행 후 자동 다운 현상 | doni*** | 2017-06-07 | 217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