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소리 녹화문제 | ||
사용OS | |||
작성자 | jdh4*** | 조회수 | 17380 |
등록일 | 2014-01-30 15:30:24 |
동영상 녹화시 수동으로 녹화를 할때에는 소리와 영상이 정상적으로 녹음이 됩니다. 그러나 예약 녹화로 녹화를 진행할때에는 소리가 전혀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영상만 녹음이 되어 있어요.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그리고 2시간 이상 녹화후에 곰플레이어로 시청시, 파일열때 최근 재생위치부터 시작이 되지 않습니다. 2가지 문제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14-01-30 21:19:24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터입니다. 말씀하신내용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5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37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7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4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19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34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44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4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86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5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