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캠코더로 찍고 저장하고 제가 찍은걸 볼려고 했는데 | ||
사용OS | windows Vista Home Basic Edition | ||
작성자 | jwsko*** | 조회수 | 16699 |
등록일 | 2014-02-06 15:22:13 |
안녕하세요 |
| 2014-02-06 16:00:0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녹화 파일 종료시 녹화가 정상적으로 종료됐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녹화가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으면 녹화파일0kb로 나옵니다. 정상적인 파일인데 재생이 안되시는 거라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7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0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9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5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14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36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6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6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88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