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코덱 오류, 싱크문제 | ||
사용OS | windows7 Professional SP1 x64 | ||
작성자 | young*** | 조회수 | 22864 |
등록일 | 2014-04-29 17:30:08 |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여기에 남겨요. 첨부파일과 같은 오류가 계속 나다가 여러번 시도 해야만 가끔 녹화가 돼요.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녹화된 영상의 싱크가 맞지 않아서 문의글을 보고 캡쳐간격을 30으로 늘렸는데 똑같이 싱크가 안맞아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
| 2014-04-29 17:55:50 | ||
안녕하세요 고객세터입니다. 첨부해주신 파일을 확인해본 결과 코덱 충돌문제로 인한 오류로 판단됩니다. 혹시 통합코덱을 설치하셨으면 삭제하시고 안캠코더를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상 싱크가 어긋나는 문제는 장시간 녹화를 진행 했을때 자주 나타나는 문제로 사용중이신 PC의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하며 권장시간은 대략 50~60분 내외 입니다. 이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9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15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413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6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62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20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5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7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73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510 | ||
1988 | [사용법] | [안캠코더] 듀얼모니터 녹화방법 | jjyyjj1*** | 2016-07-11 | 31915 |
1987 | [사용법] | [안카메라] 실행이 안됩니다. | pski*** | 2016-07-06 | 26507 |
1986 | [오류] | [안녹음기] 녹화중 일반 소리도 녹음이 됩니다. | nads2*** | 2016-07-05 | 24311 |
1985 | [기타] | [안카메라] 광고 삭제 방법 | ksws*** | 2016-07-04 | 19143 |
1984 | [기타] | [안카메라] 이메일 수신거부 | eunven*** | 2016-07-01 | 18093 |
1983 | [오류] | [안카메라] 안툴즈 사이트에서 악성코드가 의심된다고 합니다 | woals2*** | 2016-06-26 | 15603 |
1982 | [사용법] | [안카메라] 문의사항 | khj2*** | 2016-06-24 | 16071 |
1981 | [사용법] | [안카메라] 소리녹음 | subway*** | 2016-06-22 | 17148 |
1980 | [캡쳐] | [안카메라] 직접지정후 계속 검은색으로 저장됩니다. | sud*** | 2016-06-15 | 17778 |
1979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가 안돼요 | ksun0*** | 2016-06-13 | 244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