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카메라 캡쳐 사용중 계속돼는 응답없음 ㅜ | ||
사용OS | windows7 Professional SP1 x64 | ||
작성자 | dunhil*** | 조회수 | 30404 |
등록일 | 2017-04-07 18:21:10 |
응답없음이 ... 가끔 뜨는것이 아니고 계속 떠서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없을 정도네요..ㅜㅜ 지웠다가 다시깔아도 마찮가지고... 어떻게 방법이 없나요? |
| 2017-04-11 09:15:39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증상 해결을 위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및 DirectX 드라이버 재설치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의 경우 3DP Chip을 이용하여 재설치 및 DirectX 드라이버는 MS홈페이지를 통해 재설치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1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7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7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8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53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47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9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9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91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