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캡쳐] 캡쳐 오류 | ||
사용OS | window10 home x86 | ||
작성자 | yui0*** | 조회수 | 19686 |
등록일 | 2017-07-02 06:13:50 |
밀려서 캡쳐되네요 |
| 2017-07-03 14:21:5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안카메라 운영체제 :Win98/WinXP/WinVISTA/Win7 현재 Win7까지 지원되며 그이상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15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6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3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8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4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43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8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8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904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24 | ||
1538 | [사용법] | [안캠코더] 도와주세요. | lkj2*** | 2014-10-07 | 21818 |
1537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녹화시 종료 | kokoko*** | 2014-10-06 | 21878 |
1536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중에 심하게 버벅여요~22 | juhoon*** | 2014-10-01 | 18050 |
153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에 심하게 버벅여요 | juhoon*** | 2014-09-30 | 22492 |
1534 | [사용법] | [안카메라] 외국인 이용 방법.. | junt*** | 2014-09-30 | 17888 |
1533 | [기타] | [안카메라] 안툴즈제품은 무료인가요? | ahd*** | 2014-09-30 | 14393 |
1532 | [사용법] | [안카메라] url 부분 임시로 닫을순 없나요? | luciper*** | 2014-09-30 | 14264 |
1531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류납니다 | ims*** | 2014-09-30 | 14682 |
153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재생 오류 | vbn3*** | 2014-09-29 | 21491 |
1529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한게 어두워요 | mjmj0*** | 2014-09-29 | 14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