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 ||
사용OS | 기타 | ||
작성자 | kwjin1*** | 조회수 | 32212 |
등록일 | 2017-09-12 17:03:18 |
Windows 7 Home Premium K 32bit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안캠코더와 XVID를 완전 삭제 한 후 최신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았음에도 계속해서 그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17-09-19 17:11:5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류화면 캡쳐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7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1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7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4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0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8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13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62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55 | ||
1128 | [사용법] | [안카메라] 프로그램이 계속 꺼집니다 | hannom1*** | 2013-12-26 | 7999 |
1127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캠코더의 녹화 시간은 무제한인가요? 아... | supersw*** | 2013-12-25 | 15030 |
1126 | [기타] | [안캠코더] 안캠,소리녹음,공지읽어도안되네요 | tpq*** | 2013-12-25 | 15847 |
1125 | [사용법] | [안캠코더] 안녕하세요. | chuci*** | 2013-12-24 | 23008 |
1124 | [사용법] | [안카메라] 주소 변경 건 | i***i*** | 2013-12-23 | 10701 |
1123 | [캡쳐] | [안카메라] 연속캡쳐를하면 계속 홈페이지만 캡쳐되요 | mini*** | 2013-12-21 | 10773 |
11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이 짤립니다. | envy0*** | 2013-12-19 | 18594 |
1121 | [기타] | [안카메라] 답변너무대충하시네요 | ljsf2*** | 2013-12-19 | 9232 |
1120 | [기타] | [안카메라] 문의드릴게있습니다 | ljsf2*** | 2013-12-19 | 9837 |
1119 | [캡쳐] | [안캠코더] 소리와 화면의 불일치 | euy0*** | 2013-12-19 | 166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