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 ||
사용OS | 기타 | ||
작성자 | kwjin1*** | 조회수 | 31916 |
등록일 | 2017-09-12 17:03:18 |
Windows 7 Home Premium K 32bit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안캠코더와 XVID를 완전 삭제 한 후 최신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았음에도 계속해서 그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17-09-19 17:11:5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류화면 캡쳐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18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26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67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695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76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54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79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92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146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8942 | ||
1978 | [기타] | [안카메라] 메일 수신거부 | leisurel*** | 2016-06-08 | 24444 |
1977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 duw*** | 2016-06-08 | 30818 |
1976 | [기타] | [안카메라] 라이선스에 대해 명확한 답변 요청 드립니다. | ojh***99 | 2016-05-30 | 24767 |
1975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하는데요. 소리녹화가 안... | rebeka2*** | 2016-05-28 | 40116 |
1974 | [캡쳐] | [안카메라] 켑쳐가 일부만 되요 | sun99su*** | 2016-05-26 | 20507 |
1973 | [캡쳐] | [안카메라] 캡쳐 영역이 다르게 저장 됩니다 | yyjj1*** | 2016-05-25 | 21192 |
1972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 ymwa*** | 2016-05-23 | 26002 |
1971 | [오류] | [안카메라] 녹화종료가 제대로 되지않았는데 복구가 가... | pjh1j**** | 2016-05-21 | 20947 |
1970 | [캡쳐] | [안카메라] 캡쳐하면 아무것도 안보여요.. | clod**** | 2016-05-10 | 22323 |
196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파일 재생이 안돼요 | hyunjung*** | 2016-05-05 | 298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