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사진파일을 올립니다 | ||
사용OS | windows7 Ultimate SP1 x64 | ||
작성자 | hsji*** | 조회수 | 20946 |
등록일 | 2017-02-06 20:22:03 |
안녹음기를 설치하고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파일설정과 볼륨설정을 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려고 하는데 하단부가 잘려 있어 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확인버튼을 보이게 할 수 있나요? 이런 상태에서는 PC작업을 OFF하고 새로 재부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무실에 있는 PC에서는 확인버튼이 보이고 사용이 잘 되는데 제 컴에서는 문제점이 있어서 사진 파일로 올립니다. |
| 2017-02-09 09:16:24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터입니다. 버튼이 보여지지 않는 경우 대개 PC의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다시한번 실행하여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1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3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16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5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8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3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5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77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190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876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337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0980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731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744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825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668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493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