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사진파일을 올립니다 | ||
사용OS | windows7 Ultimate SP1 x64 | ||
작성자 | hsji*** | 조회수 | 20047 |
등록일 | 2017-02-06 20:22:03 |
안녹음기를 설치하고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파일설정과 볼륨설정을 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려고 하는데 하단부가 잘려 있어 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확인버튼을 보이게 할 수 있나요? 이런 상태에서는 PC작업을 OFF하고 새로 재부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무실에 있는 PC에서는 확인버튼이 보이고 사용이 잘 되는데 제 컴에서는 문제점이 있어서 사진 파일로 올립니다. |
| 2017-02-09 09:16:24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터입니다. 버튼이 보여지지 않는 경우 대개 PC의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다시한번 실행하여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057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123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611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579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033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546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884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03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622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8129 | ||
1748 | [기타] | [안카메라] 캡쳐후 저장 파일명 변경 방법.. | ***ll*** | 2015-03-21 | 16990 |
1747 | [오류] | [안캠코더] 녹음 | hhs0*** | 2015-03-21 | 21448 |
1746 | [사용법] | [안카메라] 녹화 시 녹음 소리 설정관련.. | maiu*** | 2015-03-20 | 19076 |
1745 | [오류] | [안캠코더] 녹음이 안되요 | hhs0*** | 2015-03-20 | 20778 |
1744 | [기타] | [안녹음기] 문의 드립니다. | nose*** | 2015-03-20 | 19560 |
1743 | [사용법] | [안카메라]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문의 드... | nose*** | 2015-03-20 | 17346 |
1742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완료후 저장파일 사라짐 | jsht*** | 2015-03-19 | 25165 |
1741 | [기타] | [안카메라] 스팸메일 ;; | yunhe*** | 2015-03-17 | 31248 |
1740 | [캡쳐] | [안카메라] 캡쳐가 이상하게 되내요. | kangsj1*** | 2015-03-17 | 18863 |
1739 | [오류] | [안카메라] 예약녹화후 재생문제입니다 | happ*** | 2015-03-16 | 18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