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 ||
사용OS | window10 pro x64 | ||
작성자 | iam*** | 조회수 | 25495 |
등록일 | 2016-12-07 13:18:22 |
바로 밑에 질문 올린사람인데요. 그러면 지금 가지고 있는 파일을 복구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안캠코더 사용시간 30분 정도가 권장이였다면 처음부터 사용안했을텐데 아쉽네요 지난번엔 똑같이 3시간짜리가 잘 녹화되었는데요 지금 파일 사용할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
| 2016-12-16 10:58:39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 중 확실 한 것은 동영상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것 입니다. 해당하는 프로그램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7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1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7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3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4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06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28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1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60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55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171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860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312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0957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712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715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807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650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476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3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