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 여성스타일
안툴즈 소개안카메라 소개안캠코더 소개안녹음기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아이디어제안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로그인플러스와 관련해서...
사용OS 기타
작성자 son5g*** 조회수 12635
등록일 2014-12-16 15:46:04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귀사에서 제공하는 로그인플러스라는 부분이 얄팍한 상술로 돈 뜯어 가는게 아닌게 싶군요. 로그인시 아이디와 패스워드 찾기를 하면 팝업창으로 로그인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누가보던 그 입력창에 번호를 입력해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것으로 착각하고 입력을 하고 확인을 하게 되는데 이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매월 1,100원씩 나가는 요금제에 자동 가입하게 되는 것 이더군요. 11월 20일 제가 당했습니다. 작은 금액일 수 있겠지만 그런씩으로 화면을 교묘히 섞어가며 혼동을 주고 가입시키나요?
해지를 신청하고 안카메라로 전화를 하려 했는데 통화중. 통화중.통화중.통화중. 뭔 놈의 전화가 그리 많은지...? 통화가 되어야 물어보던가 말든가 할꺼 아닙니까.
이 글 보면 전화 주세요. 010-8768-6810. 전화 꼭 주세요. ?
그리고 게시판 보니 나랑 비슷한 사람이 꽤 있던데 그 질문들엔 답변은 없고 전화번호랑 홈페이지 주소만 나겼더군요. 전화해보니 제휴된 업체이던데 정작 나는 안카메라에서 회원 가입했고 서비스도 이용했지 그업체가 아님을 알립니다. 책임 회피하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전화 안주고 답변 없을시 제 임의대로 이번 건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식으로 장사하지 맙시다. 최소한 팝업창에 본 화면은 광고용이라고 써서 사전에 알려주어야 할것 아니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회원 가입 처리 중입니다.


회원절차필요없는ancamerav3다운

구버전안카메라다운로드

로그인이필요없는ancamerav3사용

회원절차없는안카메라lite다운

mp3포멧하기

회원가입없는ancamera3.0설치

유튜브캡처

윈도우7캡쳐도구다운

그림캡쳐프로그램다운

안카메라로그인필요없는구버전사용하기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