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문의 드립니다. | ||
사용OS | |||
작성자 | nose*** | 조회수 | 20109 |
등록일 | 2015-03-20 11:58:08 |
DRM, 스크린 보안이 없는 PC화면을 녹화 하였습니다. |
| 2015-03-20 13:32:52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약 7시간 40분정도 녹화에 파일 용량이 4G 정도라면 정상적인 녹화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테스트로 약 1분정도 녹화를 진행해 보시고 정상적인 녹화가 된다면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파일을 나눠서 녹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테스트 녹화에서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ancamera.co.kr/home/view.html?num=cRAbGA==&cate1=JkhY&cate2=&page=1&type=&search=&stype=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2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7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71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6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9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43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30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9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82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214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917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399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1022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783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804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870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713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546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4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