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전체화면 녹화 관련 |
||
| 사용OS | windows XP Professional | ||
| 작성자 | netkti*** | 조회수 | 41204 |
| 등록일 | 2015-03-10 15:03:43 | ![]() |
|
| 안녕 하십니까? 전체화면 선택후 동영상녹화 시작하면 에로메세지가 나옵니다. 무슨 문제인지요? 전체화면으로 안했을때는 정상적으로 녹화 됩니다 에러 메세지 첨부 했습니다. |
|
![]() |
| | 2015-03-10 16:24:00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첨부해주신 파일만 가지고는 정확한 원인 파악이 힘들어 보입니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같은 증상이 계속 발생 한다면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24681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68089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45910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4416 |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298302 |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255143 |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254854 |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81908 |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53177 |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137303 |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31281 |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32670 |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27517 |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33614 |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33807 |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37162 |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36317 |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32971 |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35978 |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31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