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녹화 시간 | ||
사용OS | windows8 | ||
작성자 | pyo87*** | 조회수 | 19284 |
등록일 | 2015-03-12 10:38:19 |
제가 맥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러럴즈를 사용해서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 촬영 시간은 몇 분 입니까? 그리고 소리가 안나오는데 설정을 해도 안나오네요, |
| 2015-03-12 11:27:5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한 제품으로 동영상 촬영 시간은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또한 소리설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RAYEQ==&cate1=JkhY&cate2=&page=1&type=&search=&stype=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2015-03-12 12:17:18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오전에 유선상 통화드려 안내드렸습니다. 관련 스테레오 믹스 장치를 지원하시는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8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7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2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063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71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737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96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00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25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066 | ||
2068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 | happy04*** | 2017-05-19 | 31988 |
2067 | [캡쳐] | [안녹음기] 안캠코더 녹화중 컴퓨터 종료 | rlaqhr*** | 2017-05-18 | 23662 |
2066 | [사용법] | [안카메라] 오디오장치가 연결이 안되었다는데-- | 0305*** | 2017-05-16 | 21769 |
2065 | [사용법] | [안카메라] 예약녹화 실패 | varg*** | 2017-05-06 | 18527 |
2064 | [사용법] | [안카메라] 탈퇴 | leemw1*** | 2017-05-03 | 17583 |
2063 | [오류] | [안카메라] 온오프팝 제거바법 | shookjh*** | 2017-04-20 | 18222 |
2062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상단 같이 찍혀나옵니다 | choij*** | 2017-04-19 | 23160 |
2061 | [설치] | [안캠코더]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 grace*** | 2017-04-11 | 35617 |
2060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캡쳐 사용중 계속돼는 응답없음 ㅜ | dunhil*** | 2017-04-07 | 29991 |
2059 | [오류]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실행오류 | anne*** | 2017-04-03 | 19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