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 여성스타일
안툴즈 소개안카메라 소개안캠코더 소개안녹음기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아이디어제안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고쳐주세요 2006.4.8 금요일 6:54분
사용OS windows7 Home Premium SP1 x64
작성자 jaka*** 조회수 19887
등록일 2016-04-08 18:55:01

1.안카메라,안켐코더 화면먹통(검은화면) 으로만 나옵니다.


이 글은 내일 쯤 보시겠네요,내일 오전에 전화를 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고 있는 번호는?발신전용 이라서 어떻게 전화 상담을 하고,또 원격으로 고칠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거기다가 삭제 한뒤 제 설치 하려고 해도 안되고 있습니다.

이틀전에 안툴즈 회사 전화 받고 바로 안툴즈에 와서?로그인 하고 안툴즈 카메라,켐코더 설치 했는데,시간이 갈수록?...

==================================================================================================================

2.후회 했었지만!!!?고객샌터 자주묻는질문 FAQ를 보고 따라 했더니,윈도우옵션 고급설정을 표준으로 지정하니까,

안카메라,안캠코더가 아무 이상없이 자~알 되는것을 확인하고 그냥 이글 놔두면 양심상 찔려서 안될꺼 같다고

생각하고 다시 글 올립니다.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

3.그리고 자꾸 https://tpc.googlesyndication.com/pagead/js/r20160405/r20110914/abg.js?이런?글 이뜨면서 약간 짜증나게

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6-04-11 12:15:16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현재, 문의하신 3번 현상확인에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정확히 어떤 시점에서 발생하는지 설명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함께 재문의를 해주시거나, 바쁘시더라도 고객센터(1544-7851)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회원 가입 처리 중입니다.


인강동영상녹화프로그램

곰티비영상캡쳐

ancamera회원가입필요없는구버전사용하기

동영상화면캡처

스크린캡쳐

맥스동영상녹화

안카5.0다운로드

ancamera가입없이사용하기

티비팟영상녹음

로그인없는안카메라lite사용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