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캡쳐용코덱설치시 오류에 대한 질문 | ||
사용OS | |||
작성자 | 최재*** | 조회수 | 37484 |
등록일 | 2011-12-14 21:21:18 |
수고하십니다 첨부와 같이 안캠코더 실행시에 캡쳐용코덱을 설치할려고 하니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무시하고 실행했더니 화면은 캡쳐되지 않고 오디오만 녹음되었더군요 방법좀 알려 주세요 |
고객센*** | | 2011-12-15 10:11:10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 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문제는 코덱설치부분에서 문제가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또한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 드라이버 서명 에서
또한 화면이 나오지 않고 소리만 나오는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하여 윈도우자체에서 보내주지 않고 장치드라이버에서 다이렉트로 보여주는 것으로써,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하드웨어 가속 을 "없음"으로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5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9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60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32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18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168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419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438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687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4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