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후 저장이 안되요 | ||
사용OS | windows7 Home Basic SP1 x86 | ||
작성자 | hang*** | 조회수 | 18521 |
등록일 | 2016-04-07 09:44:53 |
캠코더로 녹화한 후에 저장하려고 하면 MFC 응용프로그램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문자가 뜨면서 저장할 때 나오는?"녹화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말이 없으면서 사라집니다 그래서 저장폴더를 열어보면 녹화한 파일의 용량은 정상인데 재생하려고 하면 열리지 않고 사용을 못하는 파일이 되어버립니다 어찌해야할까요? |
| 2016-04-11 11:48:0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현상은 장시간 녹화를 진행함에따라 정상적으로 녹화가 완료되지 않은걸로 파악됩니다. 저희 안캠코더의 녹화 권장시간은 약 40~50분 사이이나, PC성능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녹화를 진행하실때는 나눠서 녹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2598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8762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19865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245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77426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2530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6942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555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4093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5714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5450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007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5487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19505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19651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18550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19877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7714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0040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185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