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동영상녹화가 안되요 | ||
사용OS | |||
작성자 | um1*** | 조회수 | 42596 |
등록일 | 2011-08-24 22:46:05 |
동영상녹화하고 파일열어서 볼라면 0바이트라고하네요
파일은있는데 파일크기는없어요
왜그런가요 |
고객센*** | | 2011-08-25 09:16:48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 입니다.
녹화시 0KB 나오는 증상으로는 스테레오믹스 장치가 로드가 않되어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18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26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679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695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774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6549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49796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7927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151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8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