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까맣게 나옵니다. | ||
사용OS | |||
작성자 | shyss*** | 조회수 | 46964 |
등록일 | 2011-05-17 00:05:19 |
하드웨어의 가속을 없애면 된다고 하셨는데요 윈도우7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 | | 2011-05-17 09:07:4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ISTA 및 Win7에서의 하드웨어 가속 해제법 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차례되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오픈을 클릭하면 나오는 팝업 메뉴에서 [개인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설정 창에서 모양 및 개인 설정 아래의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합니다. 3. 디스클레이 설정 창에서 [고급설정]을 선택합니다. 4. 속성창에서 [문제해결]탭으로 이동 [설정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관리자 권한 필요) 5. 디스플레이 어댑터 문제 해결사 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 안 함으로 놓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하드웨어 가속을 끌경우 DirectX기반으로 OS의 각종 UI 및 효과 처리가 되므로 시스템이 느려지거나 일부 기능을 사용하 지 못할 수 있습니다. 녹화을 위해 설정을 변경 하셨다면 반디시 원래대로 복원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1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4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124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26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90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034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0301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8260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59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378 | ||
1028 | [사용법] | [안캠코더]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 | par*** | 2013-10-09 | 16193 |
102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녹음 | ss2*** | 2013-10-08 | 19881 |
1026 | [캡쳐] | [안카메라]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 | kaen*** | 2013-10-08 | 16344 |
1025 | [사용법] | [안카메라]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 | lemo*** | 2013-10-07 | 20989 |
1024 | [기타] | [안캠코더] 화면이 갈라집니다. | haenaml*** | 2013-10-05 | 20739 |
1023 | [사용법] | [안카메라] 바이러스 | sun*** | 2013-10-05 | 24752 |
1022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검게나오는현상 | bsh*** | 2013-10-04 | 21832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jdh4*** | 2013-10-04 | 19672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 | bky7*** | 2013-10-04 | 21501 |
1019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 jdh4*** | 2013-10-01 | 2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