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특정사이트에서 녹화가 안되는데 확인좀 꼭 되야하는데.. | ||
사용OS | |||
작성자 | 싸이버*** | 조회수 | 45583 |
등록일 | 2011-06-20 23:36:16 |
고객센*** | | 2011-06-21 10:41:39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URL을 확인해 보니 해당 ActiveX 실행에서 저의 안캠코더가 실행되어 있을 경우 강제로 종료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마도 저작권 관련하여 보호차원으로 종료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0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5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27 | ||
[회원] | [안카메라]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19747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39 | ||
[오류] | [안카메라] ★★★ 바이러스 오진문제 ★★★ | 2013-01-04 | 157405 | ||
[회원] | [안카메라]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15118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5.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 2013-02-27 | 119185 | ||
[사용법] | [안카메라] 안카메라 '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 | 2013-03-08 | 117898 | ||
[기타] | [안카메라]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 2015-03-09 | 89619 |